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 돌잔치를 간 딸아이. 잔치 사진은 없고~ ㅋ

딸!

by dunkin 2012. 6. 28. 10:58

본문




산후조리원을 같이 지내며 친해진
아내 친구의 딸아이 돌잔치를 다녀왔다.

산후조리원을 같이 다녔다는것은
결국 비슷한 때 출생을 한 거기 때문에
아이들이 생일이 다 비슷비슷.


일산의 쏘메르? 소메르? 라고 하는 돌잔치 전문으로 하는
그런곳에서 돌잔치를 했는데 정작 행사 진행중에는
행사 구경하랴.. 밥먹으랴.. 아기 보랴..
정신이 없어 돌잔치 사진같은건 한장도 없고~

홀 한구석에 있던 돌사진용 세트(?) 같은곳에서 딸아이 사진만 몇장 찍었다는..




우리딸의 돌때는, 딱히 홀 빌려서 하는 돌잔치를 안하기 때문에 이런 배경에서 사진을 찍을 기회가 없다 ㅋ

이런곳에 와서라도 얼른 찍어가야지 ㅋㅋㅋ






어색 어색한 딸아이.

인디언 옷 같은걸 입고 저런곳에 앉아있으니 참 안어울린다 ㅎㅎ






좀 웃으라고~





자그마한 전화부스 같은게 인테리어용으로 놓여있는데
문이 열리길래 딸아이를 넣고 문을 닫아버렸다 ㅋ

당황해 하는 딸아이..  아빠가 짓꿏어서 미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리둥절 하더니.. 곧 대박 울어버리는 ㅋㅋㅋㅋ

딸아이 우는 모습이 왜이리 좋은지 ㅋㅋ 자꾸 울리고싶고 그러네~


남의 돌잔치 가서 남은건 딸아이 사진뿐이구나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