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밥 참 더럽게 먹네 그려 ㅋㅋ

딸!

by dunkin 2012. 1. 20. 23:19

본문



이유식 먹는 딸아이 사진.

퇴근하고 집에오니 마침 딸아이가 이유식을 먹을 채비를 하고 있는것.

아내가 한입.. 한입 떠 먹이는걸 구경하고 있는데...

아... 


더러워서 못봐주겠네 ㅋㅋㅋ




ㅋㅋㅋㅋㅋ

꼴이 이게 뭐니 ㅋ

깨긋이좀 드셔~





뭐라 할 말이 ... ^^:;;





숟가락만 갖다대면 마냥 행복한 ㅎㅎㅎ











더러워서 못봐주겠네~~ ㅋㅋㅋㅋ







그렇게 처 바르고 뭐가 좋다고 저리 웃는지 ㅎㅎ

그래 온몸에 뒤집어 써도 좋으니

잘 먹고 잘 커다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