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아이와 파주 아울렛 산책

딸!

by dunkin 2017. 5. 27. 21:55

본문



파주 근처에 갔다가 배도 꺼트릴겸 프리미엄 아울렛 잠시 들러봄


쇼핑을 하러 쇼핑몰에 가는게 아니고


산책 하러 쇼핑몰을 가다니 ^^;





인형 크기가 ㅎㄷㄷㄷ


라인 케릭터던가?






중국인들 사진찍는데 비집고 들어가서 결국 앉음 ㅋ 장하다 -_-;;







ㅋㅋㅋㅋㅋ


뉘집 딸인지 표정 연기 좋쿤! ㅋ







초등학교갈때까지 솜사탕 금지 였는데...


오늘만 특별히~ 하나 사 줬더니 나름 감격중







솜사탕 놀~이~







ㅋㅋㅋㅋ


여자는 수염 안나잖아요! 라고 하던 말던 붙여줬더니


안웃음 ㅋ






회전목마가 있일래 태워줌.


겁먹은 표정.


말이 올라갈때 무서웠다고 ㅎ






완전 즐거운듯!... 이 아니고


저거... 엄마가 사진 찍는다고 카메라 들이대니 반사적으로 나오는 연기임 ㅋㅋ







뭐. 나름 재미있었다고 ㅎ







애들 좋아할만한것들 이것 저것 많은편.


저 기차타려면 줄을 한~참 서야 하길래 패스~







여거저기 기웃기웃 구경하며 산책중 ㅎ







알록달록 신발들이 이뻐서 한컷.







오후 햇살이 참 좋음.


학생때 생각나서 저기서 가방도 하나 삼.



산책.

꼭 숲속이나 호수같은 자연이 아니라더도

쇼핑몰 산책도 나쁘지 않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