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몇십년만에 사마귀 발견 !!

일상다반사

by dunkin 2009. 10. 6. 12:52

본문


주말농장을 하다보니 도시생활 하면서 보기 힘들어진것들이 간간히 보인다.

얼마전에는 거의 존재를 잊어먹을뻔했던 땅강아지를 발견( http://dunkin.tistory.com/3422 )하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사마귀'를 발견했다 ^^





무섭게(?)생긴 모습 때문에 혐오 곤충으로 낙인찍힌 사마귀.

어릴땐 이놈한테 물리면 사마귀( 그. 피부에 뽈록 올라오는.. 그거 있잖는가..) 가 난다며
소리소리 지르며 도망다녔던 기억도 난다.









고추나무에 매달려있는데...

위장술이 장난이 아니다.

눈 크게 뜨고 잘 봐야지만 볼수있는...









이놈 움직이는걸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다.

마지막에 손으로 올라타려하길래.. 나도모르게 괴물같은 비명이 ㅋㅋㅋㅋ











용기내서 손으로 잡아보았다 ㅋ

'아 씨바.. 좀 놓으라고~!!'  라고 말하는듯한 포즈.










'쿵푸펜더'라는 3D 에니메이션에 보면... 당랑권을 쓰는 사마귀가 등장하는데

막상 사마귀를 손에 놓고 보니 실제 사마귀를 참 잘 묘사해놓았다는 생각이 새삼스럽게 나더라.










살겠다고 열심히 도망가는중...










손으로 툭툭 쳐서 뒤집어놓으니

앞발을 저리 앙증맞게 오무리더라만...

가만 생각해보니 앙증맞은게 아니라 공격자세인듯.









이렇게 잡으면 안전(?) 하겠다 싶어서..  면상한번 보려고 집어들었다.










100% 크롭.

아.. 참..  인상한번 드럽게 생겼네.










기념사진 한방...









풀샷으로 기념사진 또 한방. ^^



이리저리 사진찍고 딱히 이놈가지고 뭐 할수있는게 없어서 놓아주었다.




그런데...






사마귀 가지고 노는동안

이런 자세로 밭고랑에서 한참을 놀았더니...

헐~



엉덩이 골 사이를 물었다 -_-

아놔...

씨바 짜증나는 모기새끼 ㅠㅜ

물어도 저딴데를 물고 그러냐 ....




ps.

사마귀란... -->  http://ko.wikipedia.org/wiki/%EC%82%AC%EB%A7%88%EA%B7%8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