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낚시 대비 ... 버프? 그딴것 필요없다! 아랍인의 지혜를!!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0. 3. 8. 15:52

본문



아직 봄도 오지않았는데 벌써 여름낚시 걱정하고 있으니
내가봐도 기가 찰 노릇 ㅎ

TV를 보다가 어느 여행프로에 사막에서 낙타타고 공차고 노는 아랍인들이 나오는 장면을 보고 문득 생각이 난게
아.. 여름에 낚시하면서 얼굴 탈까 걱정했는데.. 저나라 사람들처럼 하면 되겠네~ 였다.

생각해보니 아랍인 복장도 집에 한벌 있겠다.
두건 스타일로 묶는법만 알면 OK 아닌가 ㅎㅎ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서 해 보았다 ㅎ





ㅋㅋㅋㅋㅋ

뭔가 거친 사막의 느낌을 더 내 보겠다고
아내 눈썹 그리는 연필로 수염 좀 그렸다 ㅋㅋ








스타크래프트2 베타버전 한번 해보느라 정신없는사이 아내가 어이가 없다며 몇장 찍었더라.

왜 어이가 없지? ㅋ 난 좋기만 한데 말이지 ㅎ

머리에 딱 맞아서 착용감이 좋을뿐더러... 
뒤로 흘러내리는 여유분의 두건 모습이 참으로 마음에 든다.

그래 이거야 !







옆모습도.. 아~주 마음에 든다는 ㅎ

버프? 고딴거 다 필요없어!! ㅎㅎ







게다가 약간씩의 변형으로 얼굴을 가리고 
복면처럼 쓸 수도 있는 여름철에 쓰기 딱 좋은 두건이더라는... 

왜 그 더운 사막나라 사람들이 이러고다니는지 한번 해 보니까 십분 이해가 가더라.


창피하지만 대호만에서 저러고 다니는 사람 보면.. 그냥 한번 웃어주시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