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민치발기? 소피더지라프(Sophie the Giraffe)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1. 12. 2. 02:13

본문



아내왈. 국민치발기라는게 있다던데...

백화점수유실을 가던, 어디 애기엄마들 모여있는데를 가면
애기들마다 전부 기린 하나씩 입에 물고 있다고...
하나 사야하는건가보다.. 라고 하길래.
따라쟁이 마냥 나도 하나 샀다.

개인적으론 너도나도 다 하는거 같이 하는거 정말 질색인데
애기가 좋아한다니 뭐.. 내 참아주마.




별건없고. 정말 그냥 딱 기린인형이다.

천연라텍스식용염료를 사용해서 애기들이 빨면서 놀아도 무해하다고 하는데 증명할 길은 없고 ㅋ 암튼. 그렇다네.






라텍스라 플라스틱 같이 맨질맨질한 느낌은 없고 좀 뽀햔 분칠한듯한 표면.
손으로 누르면 삑삑 소리도 나는데 이게 기린 웃음소리라고들 말하는데... 
애기가 씹을때마다 삐액~삐액~~ 소리가 나는게 내귀에는 기린 비명소리로 들려서... 이거 참 ^^;;;;


주의사항이 있는데
그냥 물이나 젖병세제로 씻고, 삶지말고, 소리나는 구명에 물 안들어가게 손으로 잘 막고 씻으라는 주의점이 있었다.






기린 비명소리니뭐니 해도 애기는 좋은갑다.

신기하게도 이게 물고노는건지는 어떻게 알고
쥐어주자 마자 덥썩물고 질근질근 씹어댄다 ^^;;
국민치발기 소리 들을만 하다.

주로 씹는부위는...
일단 기린 대가리부터 씹고 ㅋㅋ
기린 발 씹고.. 

잘 갖고놀면 됐지 뭐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