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아이의 이상한 손가락빨기.

딸!

by dunkin 2011. 12. 17. 23:06

본문



보통 아기들 보면
손가락 쪽쪽~빨고 그러던데
우리딸은 그럴 기미가 없길래
오만거 다 만지던 더러운거 괜히 빨고 그러지 않아 좋구나~했는데

슬슬 손가락을 빤다.

근데...




손가락 빠는 자세가 ㅋㅋ 좀 이상하다 ㅋㅋㅋ





엄지를 입에물고 손가락을 쭉 편 ㅋㅋ

뭔가 부자연스러운 ㅋㅋ


뭐 그래도..

다행히 모두들 이상하다면서.. 웃긴다고 다들 좋아라 하네 ^^;;






덤으로...

엄마가 어깨가 넓어서 편안한 딸아이. ㅋㅋㅋ

넌 복받은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