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솟아라 힘!

딸!

by dunkin 2011. 12. 18. 23:08

본문



6개월 된 딸아이.

아직 걷지도 기지도 못하는데 힘 하나는 끝내준다 ㅋ

스스로 앉지도 못하면서 눕혀놓으면
손을 뻩어 자꾸 자기를 을이켜 새우란다.

그래서 손을 내밀어주면...



내 손을 잡고 스스로 용을 쓰면서 일어나려고 하는 ㅋㅋㅋ

6개월된 아기가 이런 표정이 나온다는게 너무 웃겨서 자꾸 시키게 된다 ㅋㅋ





팔과 복근에 힘을주고 얼굴이 벌개져가면서 까지 계속 일어나려고 용을 쓰는 ㅋㅋ





어아구~ 좀만더 ~




마음대로 되질 않으면.. 표정에서 딱 티가나는 ㅋㅋ

우리 딸. 표정이 다양해서 애기 키우는 재미가 있다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