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울어.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내보자니깐~

딸!

by dunkin 2011. 12. 21. 23:09

본문



아내가 아기와 문화센터 다녀오더니

웃겨죽겠다며 사진을 보여주는데...




이 왠 진상 ㅋㅋㅋ


문화센터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분장을 하고 단체 사진 한장 찍으려는데


애기들 다들 모아놓고 엄마들이 물러서니 아기들이 불안했는지


대성 통곡을 ㅋㅋㅋ


그중 유난히 진상얼굴하고선 통곡중인 딸아이 ㅋㅋ 아쩜좋으냐 ㅋㅋ






멀어지는 엄마를 바라보며 벌써 반쯤 울고있는 ㅋㅋㅋ







그래서 결국 찍은 사진이... ㅋㅋ 이거라는 ㅋㅋ

이게 뭐야 ~





집에서는 손수건만 빨아먹고 놀더니

문화센터 가니 처음보는 장난감에 되게 즐거워한다더만....


아무튼.


울지마 우리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