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부셔~!! 닮을게 없어 이런걸 닮냐...

딸!

by dunkin 2012. 6. 7. 17:49

본문




내가 그렇다.

햇살이 강한날이나

순간 아주 밝은걸 보면

눈이 시리다고 해야하나.. 아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야외에서 주로 찡그리고 있기때문에

왜그렇게 인상쓰며 다니냐는 이야기도 자주듣는다.

평도 선그라스라도 낄라치면 뭔가 쓸데없이 멋부리는거 같기도 해서 머슥 ㅋ


아무튼...

이딴걸 딸아이가 닮은것이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바.. 내 눈 !!!!!


옆의 아기는 저리도 편안한 표정인데 넌 왜그런게냐 ㅋㅋㅋ







표정 참 ㅋㅋㅋㅋㅋㅋㅋ

닮을게 없어 이런걸 닮냐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