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슷한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난다는건...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2. 9. 25. 09:25

본문



얼마전 사무실 동료 직원 돌잔치를 갔던날...

시간맞춰 돌잔치에 도착한 나.

일단 뷔폐 한접시 깔고 깨작거리고 있으니

한 15분 후에 도착한 후배.


-_-;;;;


둘이 만나자 마자 동시에 인상 팍!

'아 씨ㅂ....'

거친 소리 바로 튀어나오시고 ㅋㅋ



이유가...



ㅋㅋㅋㅋ

이 무슨 ...

흰운동화! 청바지, 반팔 보라색티!!!!

비슷한 스타일, 학창시절 패거리끼리 깔맞춤 한것도 아니고 -_-;;;

누가보면 부폐 종업원들인줄 알겠네!! 아이고~

무슨 약속이나 한듯 이게 무슨 ^^;;;


이녀석과는 옷입는 스타일이 비슷하다보니
비슷한 옷이 이미 서너벌씩 겹치는걸 알고 있었지만..
오늘 또 한껀 했다 ㅠㅜ

아.. 숨고싶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