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 멋지기만 했던 갈매기때의 습격 ! ㅋㅋ

다녀온곳(국내)

by dunkin 2011. 4. 14. 23:39

본문



해안도로를 따라 죽~ 달려오다가
제주의 어느 이름모를 항구 근처를 지나갈때 눈에 띈것은
한무리의 갈매기때들!!

강한 바닷바람을 피해서 수십,수백마리가 한자리에 모여서 군집을 이루고 있는것이
꽤 볼만한 광경이라 잠시 차를 세웠다.





바람에 무척이나 거칠던 날씨.
모든 갈매기가 머리를 바람이 불어오는쪽을 향해 앉아있었다.
간혹 날개짓을 하며 살짝 날아보는 녀석들도 있었지만
날개짓을 해도 제자리에서 호버링을 하는정도....






바람때문에 고깃배가 다니질 않으니 이곳에 이렇게들 모여앉아서 쉬는건가보다....





바닷가에는 이런 운치있는 아이템이 놓여있고...

사진 찍으면 멋질것 같아 한컷 찍었는데.. 멋져보이는지....


아무튼. 차에서 잠시 내려 갈매기들 옹기종기 모여있는것들 구경하고, 사진도 좀 찍고...
아.. 그래. 이녀석들 동영상을 찍으면 뭔가 좀 멋질것 같어!! 라는 생각에 동영상을 좀 찍다가...
이렇게 많은 녀석들이 한꺼번에 날면 정말 장관이겠다 !!! 라는 생각이 번뜩 들어서 손을 막 휘저으며 날려보았다.

오오~~~ 역시나 생각만큼 입이 떡벌어질만큼 멋진광경 !!!


수십,수백의 갈매기때가 바로 지척에서 날아오르고
강한 바람때문에 모두들 제자리에서 둥실 떠 있는것같은 광경이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것이었다!!

우와.. 끝내준다~~~

라고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뭔가가 하늘에서 투투툭~ 하고 떨어지는데..

뭔고하니 바로 갈매기 !!!

수십,수백의 갈매기가 싸대는 똥이 바람에 날려 내 주위에 폭격이라도 하듯 투투투툭~ 하고 떨어지는걸 보고
기겁을 하고 혼비백산해서 차안으로 줄행랑을 쳤다 ㅋ

아 놔... 완전 스타일 구겨주시고 ㅋㅋㅋㅋ

피탄에 실패하고 팔에 한방, 등에 한방 멋지게 맞아주시고 아내에게 똥뭍히고 다닌다고 놀림당하고 ㅋ 이게 뭔일인지 ㅋㅋ

하지만 갈매기 똥 두어방 맞는 댓가로 멋진광경을 볼 수 있었으니 그걸로 만족이다 ^^





완전하지않지만 갈매기때들 동영상으로 담은것 조금 모아봤다.

사진도 사진나름의 매력이 충분하지만

지나고 나서 보니 이렇게 가끔 동영상으로 기록을 남겨두는것도 참 좋은듯.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