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목욕시키는 아내 ㅋㅋ

딸!

by dunkin 2011. 7. 26. 01:15

본문



집에 산후도우미 아주머니가 와 계시니
아기 다루는법이라던지, 씻기는법 등등을 배울수 있어서 좋은듯.

아내가 아기 목욕을 시키길래 슬쩍 구경을 해 봤는데...

애 잡겠네 ㅋㅋㅋㅋ





ㅋㅋㅋ

완전 대박 울어대는데
엄마 손길이 싫은게냐 ㅋㅋ






머리씻길때는 진상떨며 울고 난리치더니
따듯한 물에 몸을 담그니 얌전히 있는게 .. 기분이 좋은가보다.





울지는 않지만 ... 그닥 편안해보이진 않는 표정 ㅋㅋ

아내가 능숙한 엄마가 되려면 아직도 멀은듯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