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후 2개월. 신발을 신겨보니... 풉!

딸!

by dunkin 2011. 8. 30. 08:11

본문



출산전.. 예전에 아내가 임신했단 소식을 듣고 아기용품 기웃거리다 샀었던 유아 신발.

http://dunkin.tistory.com/3772

새카맣게 잊고 있다가 짐정리 하다가 생각이 나서 신겨보았다. ㅎㅎ





풉! 이게 뭐야 ㅋㅋㅋ

태어난지 한 두어달 지났으니 대충 맞으려나? 싶어서 신겼는데
무슨 거인 신발 신겨놓은듯 이리도 크다니 ㅋㅋㅋㅋ

분명 유아용 신발이었는데 ㅋㅋ 아직 멀었구나 ㅋㅋ






ㅋㅋㅋㅋ
신발 신겨놓은거 보더니 귀엽다며 자지러지는 아내.
자기 배 아파서 낳은 아이라고 아주 이뻐 죽는다.






꺼낸김에 다 신겨보기로 ㅎ

센달도 신겨보고 ~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선물 받은 애기용 어그도 신겨보고 ㅎㅎ






올 겨울에 신기면 시기적절하게 딱 맞을듯 ^^


애기 데리고 놀다보면.. 음...
약간 오바해서 말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 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