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마만에 보는 아기 웃음인가! ㅎ

딸!

by dunkin 2011. 10. 17. 18:15

본문




시크하신 우리 딸.

이맘때 아기들 보면 꺄르르~ 꺄르르 웃는것 같더만
이녀석은 웃음에 참 인색하다.

기분좋으면 어쩌다 한번 히죽~하고 웃음을 날리는게 고작.
아니면 이 애비가 바보 얼굴하고 완전 망가져줘야 빵긋~ 한번 하고 끝 ^^;;;


아무튼

이 한번 빵긋 하는 순간을 카메라에 담는데 성공!

씨바.. 이딴걸로 감동해야 하다니 ㅠㅜ





아내가 목욕 시키려고 하길래
목욕시키는 사진 한컷 찍으려 했는데
웬일로 아기가 기분이 좋은듯.

이때다 싶어 바보 표정 진~하게 지어주었더니... ㅎ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더니...





어라.. 웃는다 ㅋㅋㅋ

웬일이냐 너 ! ㅋㅋ

















완전 빵 터지셨구만 ㅋㅋ


이렇게 활짝 웃는게 참으로 드문데.. 
무려 사진까지 찍을수 있었다니... 

크윽~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