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일 드레스 준비

딸!

by dunkin 2011. 10. 9. 08:40

본문



곧 100일.

애기가 태어나고 100일이 되면 뭘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그런 부모지만 뭐라도 해야 할것같은데...

남들 뭐하나 뒤져보니 적어도 기념사진 정도는 찍어주고, 백일떡도 하고..흠.

우리도 적어도 사진 한장 정도는 남겨둬야겠다고 대충 공감만 하고 있던중





그러던 와중 퇴근하고 집에오니
아내가 떡하니 아기 드레스를 사 놓았더라는.

그것도 무려 돌잔치 용으로 !!

이제 100일인데 돌잔치용 드레스라니 ㅎㅎ
기왕이면 하나 사서 돌잔치때도 입히려는 욕심에 그랬다나 뭐라나 ㅎㅎㅎ
옷이 커서 애기가 헐떡헐떡 옷 안에서 놀아난다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