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글 : 베트남 다낭 - 안방비치, 사우노바 호텔 마사지 )


호이안에서 1박 했던 히스토릭 호텔.

다낭과 호이안이 어느정도 거리가 있어서 호이안에 따로 호텔을 잡고 1박을 했다.



이번여행은 모든 일정을 아내가 짜다보니 시키는대로 다니기만 하면 되니 참 편하다.


그래서 앞으로의 모든 여행은 아내에게 일정을 맡기기로 ㅎㅎ






호이안 히스토릭 호텔 전경.


복잡해보이지않고 여유로운 느낌의 첫인상이 좋던...







호텔 로비.

체크인 하는 사람들과 체크아웃 하는 사람들로 잠시동안 분주했던...

체크인 시간 보다 조금 일찍 왔더니 아주 조금이지만 방 정리되는대로 룸을 내 줘서 고마웠다는...






로비옆에 기프트샾.


길거리 조악한 기념품 보다는 훨씬 괜찮은 상품들을 갖다놨지만 베트남 치곤 비싸다는 생각에 선듯 지갑에 손이 안가던...






2층에 배정받은 룸.

더블베드와 딸아이용 엑스트라 베드로 신청했었음.






엑스트라 배드가 꽤 큰편


방도 깨끗, 시트도 깨끗. 마음에 든다.







창 밖으로 보이는 수영장.


낮에 물놀이 하며 소리지르는 아이들 목소리가 잘 들리긴 하지만

어차피 낮에야 돌아다니느라 룸에 없을거니...







창가쪽에서 한컷.





참대 헤드쪽에서 한컷.






짬날때 잠깐잠깐 수영하며 놀기 좋은 수영장.


수영장은 그리 크지 않지만 인기가 좋은편.


아이들이 놀기 좋다.


수심은 허리 높이부터 2미터가 넘는 깊은곳까지 있으니 주의 할 필요가 있음.







딸아이와 놀아주기 ㅎ







난생처음 튜브 없이 물어 떠 보는...

비록 구명조끼는 입었지만 ㅎ






그림 좋고!


아침 이른 시간에는 잠시 이런 한가로운 풍경이...






호텔에 비해 정원이 큰 편인데 곳곳에 이런 그네도...






야시장 둘러보고 오는길에 한컷.


사진 찍는걸 깜빡했는데 조식 부폐도 깔끔하니 잘 나오는 편이고, 식당도 깨끗해서 기분좋게 식사도 했었다.

식당 야외 테이블에서 상쾌한 아침 공기와 함께 식사하는 느낌도 좋았고...



사실 관광지의 호텔이야 관광다니느라 머물러 있는 시간이 얼마 없기에

룸 깨끗하고, 조식 잘 나오고 관광지와 가까우면 그 외 부대시설은 그다지 불필요한게 아닌가 싶은데

그런면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인듯.



( 다음글 : 호이안 투본강 코코넛보트 투어, 전통시장 구경, 전통요리 체험 )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을 달아주세요! :::

조회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