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좋아하는 딸사진 #2

딸!

by dunkin 2011. 9. 5. 23:31

본문



아기가 점점 커가니 표정이 또릿(?)해지면서 좀 사람같은 느낌이다 ㅎ

틈틈히 한장씩 한장씩 딸사진을 찍다보면

잠깐 잠깐 보여주는 순간적인 표정들을 담아내는 재미가 쏠쏠하다.



내가 좋아하는 딸사진.


http://dunkin.tistory.com/3878 <-- 이사진이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사진.

사진 출력해서 사무실 책상옆에 붙여놓았는데 볼때마다 흐뭇 ~ ㅎ








뭔갈 씌워놓으니 조금은 딸 같은 느낌이 나는거 같기도 ㅎㅎ






딸국질을 하면 머리에 두건을 씌워놓으면 멈춘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어서....
날씨도 약간 서늘해서 추울까봐 수건으로 돌돌 말아서 ...

...하다보니 꼴이 요상해졌다 ㅎㅎ






요즘들어 종종 가드를 올리고 파이팅 자세를 취하는게...  주먹좀 쓰려나? ㅋ

그나저나 이러다 그.. 소위 말하는 딸바보 되는거 아닌가 몰라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