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촬영지 일본 츄라우미 수족관

일상다반사

by dunkin 2009. 11. 26. 20:33

본문



요즘 아내가 좋아 죽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온몸에 털이 스물스물 설만큼 소름끼치도록 유치하지만
TV가 하나뿐인 관계로 어쩔수없이 요즘 같이 보고 있다. ㅠㅜ

아무튼.

어제도 그 드라마를 같이 보고있는데
드라마의 배경으로 나온 일본 오키나와의 한 수족관이... 눈에 확 들어오는것이었다.


아.. 저기...

인터넷으로 몇번 구경한적 있는 그 세계에서 두번째로 크다는 그 수족관!


인터넷 동영상으로 볼때 한번쯤 꼭 가보고싶다.. 라고 생각했던 그곳이
드라마 배경으로 나오니.. 그림이 꽤 괜찮게 나오는것 같았다.

이쯤에서 .. 인터넷에서 구경한 멋들어진 수족관 동영상을 ...


Kuroshio Sea - 2nd largest aquarium tank in the world - (song is Please don't go by Barcelona) from Jon Rawlinson on Vimeo.


이건 뭐.. 말이 필요없을정도의 퀄리티!
환상적인 화면에 완벽히 녹아드는 음악까지!!
(노래 제목은 Barcelona 의 'Please Don't Go' )

왠만하면 꼭 전체화면으로 감상하길 바란다.
(참고로 Canon EOS 5D Mk II 카메라의 동영상 기능으로 찍었단다. 동영상 기능 참으로 욕심이 난다.)





...




이 수족관에 관한 정보는...

 


츄라우미 수족관은 오키나와 기념공원 안에 위치해 있는데 예전에 그곳에 해양박람회가 열렸던 것을 기념하여 그 부지에 세워진 것이다.

오 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은 세계 최대의 어류 진베상어와 가오리를 다양하게 사육, 번식시키고 있는 곳으로 2002년에 개장한 곳이다. 살아있는 산호를 대규모로 사육하는 모습들을 전시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전례없는 시도에 도전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세계 최대의 가오리가 맑은 해수에서 유영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1층에서는 심해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진베상어와 가오리의 유영을 관람할 수 있다. 2층에는 쿠로시오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대형 수족관에서 물가의 생물들을¸ 츄라우미 시어터에서 바다속의 신비한 세상을 볼 수 있다. 3층에서는 산호초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산호의 생태를 볼 수 있으며¸ 4층에서는 대해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볼 수 있는 동중국행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다.
무 엇보다 츄라우미 수족관이 유명한 것은 길이 37m¸ 폭 27m¸ 수심 10m에 해수량 약 7,500톤의 세계 최대급의 수조 속에서 돌아다니는 고래상어와 만타 등을 볼 수 있는 것이다. 그 외에도 높이 8.2m¸ 폭 22.5m의 아크릴 판넬을 통해 수조 안을 들여다 볼 수도 있는데 이 투명 아크릴 판의 두께는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60cm이다.

관람시간
08:30∼20:00(3월∼9월)¸ 08:30∼18:30(10월∼2월)
입장마감은 마감시간 1시간 전까지

휴관일
12월 첫째주 수요일과 목요일

홈페이지
http://www.kaiyouhaku.com/


찾아가는길:
나고(名護) 버스터미널에서 65번이나 70번 노선버스를 타고 1시간 소요, 키넨코엔마에(記念公園前) 정거장에서 하차, 도보로 5분

관광지요금:
성인 1,800円 /고등학생 1,200円 /초·중등학생 600円 / 6세 미만 무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