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농장 - 잡초뽑는 딸! 효녀인증!!

딸!

by dunkin 2013. 5. 13. 13:38

본문


세상에 태어난지 아직 24개월이 못된 딸아이.

아직 말도 제대로 못하지만

주말농장에서 일을 한다 ㅋㅋ



저번주 주말농장에 갔을때 미친듯 자란 잡초를
( 2013/05/11 - 잡초는 안심었는데 어디서 온건지~ )
나름 뽑느라고 뽑았지만 아직 뽑아야 할게 많아서 아내와 아이를 데리고 방문.

나 혼자만 잡초 뽑으면 뭔가 손해인듯한 기분에 ㅋ 손이 빠른 아내보고 뽑으라고 했는데

지켜보던 딸아이.. 자기도 거들겠다며 엄마 옆에 쪼그려 앉더니 잡초를 뽑는다 ㅋㅋ





ㅋㅋㅋㅋㅋ

엄마 옆에 나란히 쪼그려 앉아서 잡초 뽑는 딸 ㅋㅋ

효녀인증 ㅋ





잡초를 하나하나 뽑아다가 땅에 내려놓는데

하는짓이 이쁘니 아빠미소 절로 나오고 ㅎㅎ





잡초뽑는 저 고사리같은 손 ㅋ

아내는 두돌도 안된 딸아이 일시켜먹는 악덕 아빠라고 하지만

하는짓이 이쁘잖아 ~







동영상 !

고사리손으로 잡초뽑는 딸아이 ~


이뻐죽겠음 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