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호수예술축제 해외공식초청작 - 카오스모스 : 우주의 탄생 (Kaosmos / Grupo Puja)

다녀온곳(국내)

by dunkin 2014. 10. 6. 08:38

본문


일산 고양호수예술축제의 하일라이트공연 그룹 푸하의 카오스모스:우주의탄생 (Grupo Puja : KAOSMOS) 을 관람했다.


어제 공식 일정에도 없는데 이 공연이 뜬금없이 진행되길래 한회가 더 늘어난건가? 싶었는데


진행요원에게 물어보니 어제 한것은 리허설이었다고.


( 리허설 포스팅 : 고양호수예술축제 해외공식초청작 - 리허설 - 카오스모스 : 우주의 탄생 (K@osmos / Grupo Puja) )


리허설이었다고 해도 복장만 자유복장이지 공연 전체를 풀로 진행해서 그 또한 볼만 했었다.



그리고.. 리허설을 미리 본 덕에 오늘 본 공연의 자리 선정에 무척이나 큰 도움이 되었다.


공연 후반에 공중에서 내려와 관객과 손을 마주치는 순간이 있는데 어디로 내려 올지 미리 아는 크나큰 수확 말이다 ㅎㅎㅎ






미리 7시 전에 도착해서 입장시간 7시 땡 하자마자 찜해놓았던 자리를 선점하고 공연 대기.


다들 잘 보이는 자리를 앉으려고 했지만... 후후...


나는 이미 최고의 명당을 알고 있다 ㅋㅋ







멋진 보컬의 신비로운 보이스로 공연이 시작되고...







하늘로 부터 무대위로 내려온 독특한 조형물.

저곳에 와이어를 걸고 연기자들이 연기를 펼친다.







캄캄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순백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공중에서 연기를... 


리허설때의 자유복장과는 판이하게 다른 집중도!


아름답고 멋진 광경이었다.







조명과 음악, 그리고 눈을 사로잡는 곡예에 가까운 연기.


고양호수예술척제에서 놓쳤으면 가장 아쉬웠을 공연.














유일(?)한 소품.


저~공중에 올라가서 저 풍선을 날리는데...  공연후에 보니 날아간 풍선은 호수 위에 둥둥 떠다니더라는...


바람에 밀려 묻에 밀려온 풍선을... Get!했다. 그것도 2개나 ^^;;;;;;


풍선을 들고 집에 오는데 지나치는 사람들의 시선이 완전 창피했음 ^^;;;


( 풍선 들고 집에온 이야기 : 고양호수예술축제 기념품! 카오스모스 공연 소품 수확 )








이순간 워낙 빠른 동작이라 사진이 많이 흔들린것 처럼 찍혔는데


한명의 얼굴만이 어느정도 보이는.. 이 사진..


개인적으론 참 마음에 드는 한컷이다.







그리고 이 공연의 몇 안되는 하일라이트 중의 하나!!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과 손을 잡아 볼 수 있는 순간!!!


손을 잡아 볼 수 있는것도 흥미롭지만,

저 멀리 몇십미터 상공에서 화려한 연기를 펼치던 그들을 바로 코 앞에서 볼 수 있는것이 무척 흥분되는 순간이다.







어느새 스치고 지나간...


잠시나마 무려 3명과 진하게 악수를 할 수 있는 기회있었다. ^^v


그냥 박수치듯 툭 치고 지나칠줄 알았는데 손을 꼬옥~ 잡아 주어서 살짝 놀램.


같이 간 딸아이도 고사리 같은 손을 뻩어 연기자들과 악수를 하기도.

(집에 와서도 자꾸 생각이 나는지 '아저씨들이랑 이렇~~게 해서 손잡았어' 계속 이 소리를 ㅎ)


남,녀 가릴것 없이 무척이나 손이 컸던 기억.

그리고 차가운 가을밤 그것도 저 높은곳에서 연기를 하다 내려온참이라 그런지 손이 무척 차가웠다.








서서히 무대를 향해... 


마지막을 향해..







되게 비장해 보이는게 영화 아마게돈의 한장면 같은 ^^;


내가 할 수 있는거라고는 이런 멋진 공연을 선물받아 기쁜 마음을 담아 힘껏 박수를 치는것 밖에...








완전히 공연이 끝이 나고, 출연자들 모두 나와 무대 인사를...


기립박수가 사방에서~



이번 호수예술축제의 공연들이 전에 비해 소규모 공연이 많았고, 조금 빈약한듯한 인상이어서 내심 불만이었는데

이 공연 하나 만으로도 대단히 만족스러운 기분을 만끽 할 수 있었다.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고양호수예술축제를 몇년째 구경 다니고 있는데

이렇게 해마다 한두개 정도의 만족도가 무척 높은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감사할따름이다.


참고로 이들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upopuja.com





그리고 공연 짬짬히 찍어본 동영상.



동영상 #1


공연 전체 11분 30초짜리 동영상.







48초간의 첫번째 하일라이트 동영상


저 순간 아찔하니 탄성이 절로나옴!







22초간의 두번째 하일라이트 동영상.


관객과 마주하는 순간.


사진찍으랴, 동영상 찍으랴.. 손 잡으랴 ㅎㅎ

짧은 시간동안 무척 바빴던 순간.



 관련글 : 고양호수예술축제 포스팅 모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