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은 먹는게 아니란다. 유아용 그림책(페브릭북, Cloth book, 헝겊책) ㅋ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1. 11. 29. 08:53

본문



아기 장난감 주섬주섬 담으면서
기왕사는거 이것도! 하면서 담은게 페브릭 그림책.
즉. 천으로 만들어진 그림책이다.



영어로 Cloth book, 혹자는 페브릭 그림책, 혹자는 헝겊책... 

아무튼. 천쪼가리로 만들어진 책.





알록달록한 색상과 스토리 맞춘 소품들이 달려있는 그림책.

영어로 쓰여져있어서... 아내가 후진 발음으로 읽어주긴 하는데 ㅋㅋㅋ
딸아이가 알아들을수도 없을뿐더러, 부끄러워서 들을수가 없다 ㅋㅋㅋㅋ

번역해서 읽어주도록 ! ㅋㅋ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딸!!!
...
         .....
                    ...
                                               ...은 개뿔 ㅋ
 




보자마자 덥썩!! 잡더니
우걱우걱 입속으로 잘도 쑤셔넣는다 ^^;;;;

책은 먹는게 아니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