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유도인형? 피셔프라이스 해마인형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1. 11. 29. 08:50

본문



우리딸.
변변찮은 장난감 하나 없이
맨날 손수건만 빨아먹고 있는게 불쌍(?)해서
장난감을 몇개 샀다.

그중
아내의 강.력.한. 요청에 의해 산

피셔프라이스 해마인형

뭐.. 이거 안겨주면 애기들이 잘 잔다나 뭐라나....





뭐 귀엽게 생기긴 했다.
배부분을 누르면 부드럽게 불이 켜지면서
느릿느릿한 자장가가 나오는... 그런 인형.





불켜진 모습.
밝은데서 사진을 찍었더니 켜진건지 꺼진건지 아리까리 하지만. 켜진거임 ㅋ





아내는 은은한 불빛과 자장가가 흘러나오는 인형을 안고 쌔근쌔근 잠자는 딸을 기대하면서 사달라고 한거겠지만...
잠이 들락말락 하는 딸아이에게 이거 안겨줬더니 대박 울음을 터트리던 ㅋㅋㅋㅋ
이게 뭐야 !! ㅋㅋㅋㅋ

잠결에 난생 처음보는 소리나고 불켜지는 이상한 물건을 보았으니 놀랄만도 한듯 ㅋㅋ
뭐.. 익숙해지면 아기 재우는데 도움이 되려나?






아무리 새거라도 한번 빨고 써야 하지 않겠어? 하고 인형옷을 볏겼더니
뭔가 그로데스크한 형상의 작동부가 ... 좀 ㅋㅋ


* AA베터리 3개 들어감
* 볼륨조절 가능
* 8개의 자장가와 물방울소리
* 5분동안의 음악과 빛








배를 누르면.. 이런식으로 부드럽게 켜짐 ^^
노래와 함께 물방울 소리도 같이 들리는데
엄마 뱃속에 있을때 양수 소리 비슷한 효과를 주는건지... 


암튼. 기왕 산거니 잘때마다 안겨줘봐야겠다.
누가 아는가. 저 자장가만 들으면 반사적으로 잠을 자 줄지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