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태교음악여행

다녀온곳(국내)

by dunkin 2011. 2. 23. 13:15

본문



임신출산 관련 카페를 뒤적거리던 아내가
무슨 행사에 당첨 되었다며 같이 가자고 졸라댄다.

아.. 이런거 싫은데 ㅠㅜ

꼭 부부동반으로 가야한다며 질질 끌려갔다.
그나마 바로 집근처라서 찡얼거리면서 끌려가긴했는데
결론만 보면 뭐.. 다녀오길 잘했다는...

다름이 아니라
근처 허유재병원 이라는 산부인과에서 '고양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태교음악여행' 이라는 행사를 하는데
거기에 응모를 했더니 당첨되어서 가게 된것.




집 근처 허유재 병원.

날씨도 좋은데.. 토요일인데... 어디 바람쐬러 놀러가고 싶은데....
요런 행사에 끌려가야 하다니 ㅠㅜ





고등학교 교실하나만한 자그마한 홀에서 진행되는 행사.
들어서니 안내문 하나를 건네준다.

주최: 고양시 , 주관:고양시립합창단.

허유재병원은 장소제공만 하는건갑다.






행사 순서를 보니.. 다행스럽게도 무슨 강의나 설명회 같은게 없어서 그나마 안심.
이런 생사를 빌미로 광고나 판촉같은걸 하는게 워낙 많다보니 일단 색안경부터 끼고 보게된다.

첫곡 순풍산부인과 ㅎㅎ
마지막은 시크릿가든 ㅎㅎㅎ

시크릿가든이 근간의 화두긴 화두인가보다.





관객으로 많은사람을 불러모은것도 아니고 대충 봐도 한 40명정도의 관객뿐인데
이렇게 많은 합창단원들이 노래를 불러주러 왔다.

건성건성 진행을 하는것도 아니고
성의를 다해 노래를 부르고 진행을 하는 모습에 진정성이 묻어나는
그런 멋진 자리였다는...

막귀인 내 귀가 성악의 스킬을 평할순 없지만 앉아있는 관객 모두가 즐거워했으니 그만 아닌가.






길지않은시간이었지만 모두들 집중해서 경청 ^^

찡얼거리며 끌려갔지만 유익한시간이었다.


그리고.. 가장 기대되는 시간.

경품추첨 !







당첨운이 전혀 없기로 유명한 우리 부부.
무려.. 뭔가 경품에 하나 당첨되어오는 행운까지 !

아내야말로 이런거 안뽑히기로 유명하다보니
이름이 호명되었을때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
입 찢어져라 웃는모습을 사진에 담았다만...
정말 너무 밑바닥에서부터 좋아하는 모습이라 민망해서 차마 ㅎㅎ






포장을 풀어보니 그다지 큰 선물은 아니지만

애기 양말/손수건 Set 5개 , 물티슈 한박스, 손싸개Diy kit, 데톨 등등..
돈주고 사면 그래도 몇만원들었을거 같은게 공짜로 생긴거다 ^^

좋은 공연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오고...

나름 운이 좋은 하루였었던거 같다.





공연도중 아이폰으로 녹음한부분이 있는데
'남자의자격'에서 완전 떠버린 그 노래.
고양시립합창단의 목소리로 들어봅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