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른이 되고나서 넘어진적이 있었던가? 아내의 자빠링 ㅋㅋ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0. 10. 8. 18:22

본문




어릴때는 툭하면 넘어지고 까지고 무릎이 성한날이 없었지만

어른이 되고서는 무릎이 까질정도로 발라당 자빠진 기억이 없다.

그건 뭐.. 누구나 다 비슷할듯.



but..

나의 아내는.. 다르다 ㅋㅋ

정말 만화책에서 넘어지듯 만새를 부르며 히엑~ 하는 희안한 비명과 함께 발라당 자빠지더라는 ^^;;;;;




뭐.. 이런 콩~ 하며 귀엽게도 아닌....




그렇다고 가녀린 여성이 쓰러지듯 넘어지는것도 아닌...


...




이쪽이 가장 비슷하다고 해야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쪽이 좀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당 넘어져서 무릎 까지고 피까지 봤는데
첫 반응이 걱정도 되지만 푸하하 웃음부터 터지는건 어쩔수가 없었다 ㅋㅋ
너무 웃어서 조금 미안했지만.. 직접 봤다면 그상황에 안웃을 장사 없을듯 ㅋㅋㅋㅋㅋ






새빨간 피...

호~



옷에 빵꾸 ㅋㅋㅋㅋ

다 큰 어른이 ㅋㅋ 어쩜좋으니 ㅋㅋ





다른 한쪽엔 멍 !

살짝 멍든거 같더니.. 하루 지나니 진한 보라색 멍이 이따만해지더라는 ㅎ





약 바르고 벤드 붙이고 ~

이제 치마는 다 입었네 그려 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