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시 멋지심! 메탈리카 제임스!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0. 10. 1. 19:43

본문



웹서핑 하다가 ... 간만에 '빵' 터진 재미있는 사진 한장 ㅎ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대박인듯.ㅋㅋ


저 사진에서 기타치는 사람이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메탈리카의 제임스 헷필드 아저씨!

딸을 위해 학예회 세션으로 나온 세계적인 락스타라 ㅋㅋ





but

메탈리카를 모르면 하나도 안웃낀... ^^;;;


위키백과 메탈리카.
http://ko.wikipedia.org/wiki/%EB%A9%94%ED%83%88%EB%A6%AC%EC%B9%B4





특히나 메탈리카의 91년 모스코바 공연의 열기는... ㅎㄷㄷㄷ

인터넷에서 그때의 공연 동영상 몇개 찾아봤다.



Metallica - Enter Sandman - Live in Moscow '91






Metallica - Creeping Death Live In Moscow '91





Metallica - Harvester Of Sorrow Live in Moscow '91




모스코바 공연
기왕 동영상 찾는거... 

91년 Monsters Of Rock 공연 풀버전!!
Pantera, EST, The Black Crowes, AC/DC, Metallica 이 나온다는..

 

아무튼
제임스 아저씨..멋진듯.


몇십만을 열광케 하는 락스타가 저런 학예회 무대에 올라서게 만드는게 자식사랑 이라는건가...
정말 그런건가.. 함 낳아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