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미나 갔다가... 오호라 뜻밖의 경품당첨!!

일상다반사

by dunkin 2010. 10. 8. 14:52

본문



백만년만에 세미나 참석!

스마트폰 관련 주제가 몇개 있길래
다른사이트는 스마트폰으로 뭘하나 싶어서 참석했는데
아직 뭐 이렇다 할 스마트폰 솔루션이 없어서
( 뭔가 좀 허우적댄다는 느낌? 예전ppc랑 크게 다르지않은 ... )
조금은 허무한 세미나였다.


오래간만에 근무시간에 바깥바람도 쐬고
호텔 구경도 좀 하고..
그걸로 만족...?




삼성역의 상쾌한 아침.

옛날생각 많이나데~





세미나는 인터콘티넨탈 호텔 별관(?)에서 ...

본관은 늙은 분위기.. 별관은 젊은(?)분위기.
중국인 단체관광객들이 드글거리기도 해서 조금 산만하기도 하더라는...






세미나가 있었던 홀의 천장이 이뻐보여서... 한컷.





세미나가 진행되는곳의 천정도....





천정에 신경이 자꾸가서.. 세미나가 눈에 안들어와! ㅎ



아무튼..

크게 도움이 안되는 세미나라서 약간 실망을 하며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경품 추첨시간이란다.

흠..

이런거...

당첨되어본적이 없어!!

라고 되뇌이는 순간

오호라~ 이게 웬일!!!



아싸. 아이리버 차량용 블랙박스  당첨이란다 ㅋㅋㅋ

나에게도 이런일이 ㅋㅋ


근데 사실 블랙박스는 이미 하나 있어서 필요도 없고
정작 마음이 살짝 가던것은 바로 뒤에 앉은 여자가 당첨된 80G SSD였는데.. 쩝.

게다가 SSD받은 여자가 하는말이.. " 이게 뭐야? 어디다 쓰는거야? " ^^;;;;
한순간 '블랙박스랑 바꾸실래요? ㅎ'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튀어나왔다 참았다 ^^;;


어쨌거나 경품당첨덕에 허무할뻔한 세미나가 한순간에 이렇게 알찬 세미나가 되어서 참으로 즐거웠다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