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작 카약 세일 - 카약 세일 만들기 도전! 프로토타입 필드 테스트!

낚시

by dunkin 2013. 8. 4. 23:19

본문


카약 세일.

카약낚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요상한짓부터 하는듯한 느낌이 없진 않지만...

꼭 갖고싶었다.


카약 세일에 대한 해외 동영상을을 보다 보니
마음에 쏘옥~드는 형태의 세일이 있길래
자작에 도전해봤다.

장마철 딱히 할것도 없고.. 잘됐다 싶어 도전! ㅋ

기왕 만드는김에 제대로 만들어보려고 애를 썼더니
재료값만 해도 ㅎㄷㄷ 했지만 결과물을 보니 상당히 만족 스러웠다.
( 재료 구하랴 재단하랴 미싱질하랴.. 그간 고생을 생각하면.. 흑~ )


처음으로 만든 테스트 버전 카약 세일.
즉. 프로토타입을 달고 태안 앞바다로 ~





꽃고 채결는 방식으로 설치되는 구조라 설치가 간편.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이런형태의 디자인을 생각해낸 사람들.. 대단한듯.





앞에서 보면 대충 이런형태.

세일의 길이는 새로로 대략 1마터 넘는길이인데
설치 해 놓고 보니 싯온탑 카약에서 저 면적으로는 조금 작아보이는 느낌도 들고...

일단 한번 띄워보자구!

...
..

허나..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바람이 안분다 ㅋㅋㅋ






바람이 없어도 간단하게나마 동작되는 동영상을 찍어보았다.

졉혀져 있다가 세일을 사용할때는 줄 하나만 잡아당기면 발딱 세워지는 획기적인 구조!
따라만들긴 했지만... 내가 만들었지만... 참 잘만든듯 ㅎㅎㅎ


안타깝게도 바람이 없어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제대로 못한게 못내 아쉽다.

적당히 바람 불때 한강이라도 나가서 다시 테스트를 해 봐야겠다.

관련글 더보기